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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/RPG

놀 치프틴 재탕


http://heroes.nexon.com/Post.aspx?b=5&n=293

5월 31일일자로 약간의 업데이트

저레벨 구간에 레이드 보스(라고 쓰고 잉여라고 읽고..칩틴 형 ㅡㅜ)가

추가되고 전투기록이 좀 더 다양해 졌지만,

그래봐야 별반 달라지지 않았다는건 사실인듯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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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 전투 기록

- 전투 완료 후 출력되는 전투 기록을 통해, 좀 더 자세한 전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- 기록되는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.
: (공통) 보스 몬스터 처치, 몬스터 처치, 보스 몬스터에게 준 피해, 부분 파괴 성공, 누적 OverKill,
파티 멤버 부활, SP 게이지 소모량, 캠프파이어 설치, 보조무기로 몬스터 처치, 창으로 맞춘 거리, 골드 획득,
생명력 포션 사용, 에르그 항아리 파괴, 채광 성공
: (XE) 최대 HIT, 최대 COMBO, 최대 스타일 보너스, 스타일 액션


■ 아이템 링크

- 마을 보관함에 있는 아이템을 '시프트 + 좌클릭' 하면 아이템의 정보를 채팅으로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.


■ 마을에서 파티 생성

1. 선착장에서 파티를 생성할 때, 배를 띄우지 않고 전투를 선택한 파티를 만들 수 있습니다.

2. 이렇게 생성된 파티는 배 목록에도 보이며, 파티를 만든 상태에서 마을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.

(알려진 문제)
- '배에서 파티생성'으로 배에 입장한 후 다시 선착장으로 돌아와 '마을에서 파티생성'을 하였을 때,
간헐적으로 '들어가기'버튼이 보이지 않고, '출발' 버튼이 보이는 현상이 알려져 있습니다.
이는 추후 패치에 수정될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■ 신규 레이드 전투 '붉은 폐허'

- 새로운 17레벨 레이드 전투 '붉은 폐허'가 등장합니다.


■ 보안 지킴이 선물상자 이벤트

- 기존 U-OTP 가입자 분들에게 매일 지급하였던 '에른와스의 보안상자'를 보상이 강화된 '보안 지킴이 선물상자'로 변경합니다.

- 기존 콜헨마을의 '에른와스'는 물론, 로체스트의 '돌로레스'에게도 이벤트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

■ 게임 플레이 개선

- 배 생성 / 참여 / 출발이 지연되었을 때, 게임 서버와의 접속이 끊어지는 현상을 수정합니다.

- 접속을 종료하면 바로 메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.

- 서버가 점검중이면 서버 대기창이 뜨지 않습니다.

- 게임 내 일부 상황에서 사다리에 제대로 오르지 못하는 현상을 개선합니다.

- UI 숨기기 기능(마이너스 키 - )을 사용하여 UI를 숨긴 상태에서는 캐릭터의 채팅 말풍선도 출력되지 않도록 변경합니다.


■ 변신 관련

- 파티 플레이 전투에서 'SP: 신념의 가호와 SP: 어둠의 균열' 스킬의 사용 대기 시간이 공유되는 현상을 수정합니다.

- 'SP: 어둠의 균열, SP: 신념의 가호'를 간헐적으로 2번 연속 사용할 수 있는 현상을 수정합니다.

- 'SP: 어둠의 균열' 스킬의 공격 판정을 일부 변경합니다.

- 2차 변신 스킬의 설명이 올바르지 않은 부분을 수정합니다.


■ 전투, 몬스터, 스토리

- 이비가 소환한 '마나 피스톨'이 캐릭터와 충돌하지 않도록 변경합니다.

- 몬스터에게 창이나 발리스타를 맞췄을 때, 꽂히는 위치가 시각적으로 특정 위치에 몰리는 현상을 개선합니다.

- 전투 상세정보창에 나오는 보스 이미지를 일부 변경합니다.

- 전문기술 재료교환 스토리 진행 중, 특정 방법으로 랜덤 전투를 변경할 수 있는 현상을 수정합니다.

- (XE) 리시타가 이미 처치한 몬스터나 이블코어를 스매시 공격한 뒤, 글라이딩 퓨리 또는 라이트닝 퓨리를 사용할 수 있는 현상을 수정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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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단은 6월 말에 다음 에피소드가 나온다고 하니까 그거나 기다려야지.




덧붙여 칩틴 형이 모자를 잃어버리고 연타공격하는건

지금 레벨에서는 모르겠지만, 저레벨대에서는 한방에 훅 가버릴 뭐 그런정도...

단지 히어로 모드가 안풀려서 타이틀 따고 더이상 갈 필요가 없는 인던.

제작기술이나 상향좀 시켜줬으면 좋겠네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