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험문서 치트키
Ally - 선택한 플레이어의 모든 동맹 상태를 변경합니다. 그냥 "Ally"를 입력하면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자와 모든 동맹 상태를 공유합니다.
AllianceDefeat - 선택한 플레이어의 동맹 상태에서 패배 속성을 변경합니다. 그냥 "AllianceDefeat"를 입력하면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자와 패배 조건을 공유합니다.
AllianceControl - 선택한 플레이어의 동맹 상태에서 제어 속성을 변경합니다. 그냥 "AllianceControl"을 입력하면 사용자가 모든 플레이어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.
AllianceGiveHelp - 선택한 플레이어의 동맹 상태에서 도움 속성을 변경합니다. 그냥 "AllianceGiveHelp"를 입력하면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자 유닛의 도움 요청에 응답합니다.
AlliancePassive - 선택한 플레이어의 동맹 상태에서 수동 속성을 변경합니다. 사용자와 수동으로 설정되지 않은 플레이어는 마주쳤을 때 적으로 간주되어 공격을 받습니다.
AlliancePushable - 선택한 플레이어의 동맹 상태에서 밀어내기 가능 속성을 변경합니다. 이는 플레이어의 유닛이 다른 플레이어의 유닛을 밀어내며 이동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.
AllianceSeekHelp - 선택한 플레이어의 동맹 상태에서 지원 요청 속성을 변경합니다. 이는 플레이어의 유닛이 특정 플레이어에게 지원을 요청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. 지원 요청의 대상이 된 플레이어는 동맹 상태에서 도움 속성의 설정에 따라 지원에 응답하거나 응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AllianceSpend - 선택한 플레이어의 동맹 상태에서 소비 속성을 변경합니다. 사용자와 자원을 공유하는 플레이어는 사용자의 돈으로 물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
AllianceTrade - 선택한 플레이어의 동맹 상태에서 거래 속성을 변경합니다. 사용자와 거래로 설정된 플레이어에게는 자원을 보낼 수 있습니다.
AllianceVision - 선택한 플레이어의 동맹 상태에서 시야 속성을 변경합니다.
BehaviorAdd - 요청한 동작을 선택한 유닛에 추가합니다.
BehaviorDuration - 요청한 동작의 지속 시간을 설정합니다.
BehaviorRemove - 요청한 동작을 선택한 유닛에서 제거합니다.
Charges - 충전되지 않은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Cooldown -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.
Creep - 커서 위치에 요청한 반경만큼 점막을 추가합니다.
DamageDealt - 플레이어 유닛의 공격력을 지정한 배수만큼 증가시킵니다. 값을 지정하지 않으면, 치트가 적용된 플레이어의 공격력이 10배만큼 증가합니다.
DamageTaken - 플레이어 유닛이 받는 피해를 지정한 배수만큼 증가시킵니다. 값을 지정하지 않으면, 치트가 적용된 플레이어가 받는 피해가 0이 됩니다.
DeathAll - 지도 위의 모든 유닛을 처치합니다.
DeathExcept - 선택한 유닛을 제외하고 지도 위의 모든 유닛을 처치합니다.
DeathSide - 선택한 플레이어의 모든 유닛을 처치합니다.
DeathUnit - 선택한 유닛을 처치합니다. 매개 변수를 통해 죽음 유형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.
Defeat - 선택한 플레이어들을 패배시켜 게임을 끝냅니다.
DestroyPersistent - 커서에서 지정 반경 안에 있는 모든 지속 효과를 없앱니다.
Effect - 요청한 효과를 선택한 유닛들에게 실행합니다.
FastBuild - 빠른 건설, 빠른 연구, 빠른 훈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FastHeal - 빠른 치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Fidget - 선택한 유닛이 지정한 만져보기 유형을 실행하도록 강제합니다.
Food - 인구수 제한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Free - 자원 비용 및 지출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God - 선택한 플레이어가 무적 모드가 됩니다. 무적 모드인 플레이어의 유닛은 더 큰 피해를 주고, 아무 피해도 받지 않습니다.
Loot - 특정 플레이어에게 전리품을 줍니다.
MakeUnit - 특정 플레이어의 유닛을 생성합니다. 유닛은 커서 위치 주변에 생기며, 커서가 유닛을 생성할 수 없는 위치에 있다면 지도 중앙에 생깁니다.
Minerals - 선택한 플레이어에게 특정량의 광물을 추가합니다.
Move - 선택한 유닛을 커서 위치로 이동시킵니다.
NoDefeat - 패배 조건을 사용하지 않습니다.
NoVictory - 승리 조건을 사용하지 않습니다.
Order - 선택한 유닛에게 능력을 사용하도록 명령합니다.
Owner - 선택한 유닛의 소유자를 선택한 플레이어로 변경합니다.
ResourceCustom - 선택한 플레이어에게 특정량의 사용자 지정 자원을 추가합니다.
SetAll - 선택한 유닛의 생명력, 보호막, 에너지를 지정한 값으로 설정합니다. 값을 지정하지 않으면 이 값들은 최대로 설정됩니다.
SetLife - 선택한 유닛의 생명력을 지정한 값으로 설정합니다.
SetEnergy - 선택한 유닛의 에너지를 지정한 값으로 설정합니다.
SetShields - 선택한 유닛의 보호막을 지정한 값으로 설정합니다.
SetResource - 선택한 유닛이 보유한 채취 가능 자원을 지정한 값으로 설정합니다.
ShowMap - 전장의 안개를 끌 수 있습니다.
TechTree - 기술 계통도 의존 관계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Terrazine - 특정 플레이에게 특정량의 테라진을 추가합니다.
Tie - 모든 미결정 플레이어의 결과를 무승부로 표시합니다.
TimeOfDay - 일중 시간을 설정합니다.
TimeOfDayRate - 일중 시간이 변하는 속도를 지정한 값으로 설정합니다.
TrigDebug - 트리거 디버그 창을 엽니다.
TrigRun - 지정한 트리거를 실행합니다.
Uncreep - 커서 위치에서 요청한 반경만큼 점막을 없앱니다.
Undecided - 선택한 플레이어들의 결과를 미결정으로 표시합니다.
Upgrade - 선택한 플레이어에게 선택한 업그레이드를 적용합니다.
Vespene - 특정 플레이에게 특정량의 베스핀 가스를 추가합니다.
Victory - 선택한 플레이어와 동맹 패배 상태를 공유하지 않는 모든 플레이어를 패배시켜 게임을 끝냅니다.
XP - 선택한 유닛에게 특정량의 경험치를 추가합니다. 이 치트로 유닛의 실전 경험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Ally - 선택한 플레이어의 모든 동맹 상태를 변경합니다. 그냥 "Ally"를 입력하면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자와 모든 동맹 상태를 공유합니다.
AllianceDefeat - 선택한 플레이어의 동맹 상태에서 패배 속성을 변경합니다. 그냥 "AllianceDefeat"를 입력하면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자와 패배 조건을 공유합니다.
AllianceControl - 선택한 플레이어의 동맹 상태에서 제어 속성을 변경합니다. 그냥 "AllianceControl"을 입력하면 사용자가 모든 플레이어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.
AllianceGiveHelp - 선택한 플레이어의 동맹 상태에서 도움 속성을 변경합니다. 그냥 "AllianceGiveHelp"를 입력하면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자 유닛의 도움 요청에 응답합니다.
AlliancePassive - 선택한 플레이어의 동맹 상태에서 수동 속성을 변경합니다. 사용자와 수동으로 설정되지 않은 플레이어는 마주쳤을 때 적으로 간주되어 공격을 받습니다.
AlliancePushable - 선택한 플레이어의 동맹 상태에서 밀어내기 가능 속성을 변경합니다. 이는 플레이어의 유닛이 다른 플레이어의 유닛을 밀어내며 이동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.
AllianceSeekHelp - 선택한 플레이어의 동맹 상태에서 지원 요청 속성을 변경합니다. 이는 플레이어의 유닛이 특정 플레이어에게 지원을 요청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. 지원 요청의 대상이 된 플레이어는 동맹 상태에서 도움 속성의 설정에 따라 지원에 응답하거나 응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AllianceSpend - 선택한 플레이어의 동맹 상태에서 소비 속성을 변경합니다. 사용자와 자원을 공유하는 플레이어는 사용자의 돈으로 물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
AllianceTrade - 선택한 플레이어의 동맹 상태에서 거래 속성을 변경합니다. 사용자와 거래로 설정된 플레이어에게는 자원을 보낼 수 있습니다.
AllianceVision - 선택한 플레이어의 동맹 상태에서 시야 속성을 변경합니다.
BehaviorAdd - 요청한 동작을 선택한 유닛에 추가합니다.
BehaviorDuration - 요청한 동작의 지속 시간을 설정합니다.
BehaviorRemove - 요청한 동작을 선택한 유닛에서 제거합니다.
Charges - 충전되지 않은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Cooldown -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.
Creep - 커서 위치에 요청한 반경만큼 점막을 추가합니다.
DamageDealt - 플레이어 유닛의 공격력을 지정한 배수만큼 증가시킵니다. 값을 지정하지 않으면, 치트가 적용된 플레이어의 공격력이 10배만큼 증가합니다.
DamageTaken - 플레이어 유닛이 받는 피해를 지정한 배수만큼 증가시킵니다. 값을 지정하지 않으면, 치트가 적용된 플레이어가 받는 피해가 0이 됩니다.
DeathAll - 지도 위의 모든 유닛을 처치합니다.
DeathExcept - 선택한 유닛을 제외하고 지도 위의 모든 유닛을 처치합니다.
DeathSide - 선택한 플레이어의 모든 유닛을 처치합니다.
DeathUnit - 선택한 유닛을 처치합니다. 매개 변수를 통해 죽음 유형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.
Defeat - 선택한 플레이어들을 패배시켜 게임을 끝냅니다.
DestroyPersistent - 커서에서 지정 반경 안에 있는 모든 지속 효과를 없앱니다.
Effect - 요청한 효과를 선택한 유닛들에게 실행합니다.
FastBuild - 빠른 건설, 빠른 연구, 빠른 훈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FastHeal - 빠른 치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Fidget - 선택한 유닛이 지정한 만져보기 유형을 실행하도록 강제합니다.
Food - 인구수 제한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Free - 자원 비용 및 지출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God - 선택한 플레이어가 무적 모드가 됩니다. 무적 모드인 플레이어의 유닛은 더 큰 피해를 주고, 아무 피해도 받지 않습니다.
Loot - 특정 플레이어에게 전리품을 줍니다.
MakeUnit - 특정 플레이어의 유닛을 생성합니다. 유닛은 커서 위치 주변에 생기며, 커서가 유닛을 생성할 수 없는 위치에 있다면 지도 중앙에 생깁니다.
Minerals - 선택한 플레이어에게 특정량의 광물을 추가합니다.
Move - 선택한 유닛을 커서 위치로 이동시킵니다.
NoDefeat - 패배 조건을 사용하지 않습니다.
NoVictory - 승리 조건을 사용하지 않습니다.
Order - 선택한 유닛에게 능력을 사용하도록 명령합니다.
Owner - 선택한 유닛의 소유자를 선택한 플레이어로 변경합니다.
ResourceCustom - 선택한 플레이어에게 특정량의 사용자 지정 자원을 추가합니다.
SetAll - 선택한 유닛의 생명력, 보호막, 에너지를 지정한 값으로 설정합니다. 값을 지정하지 않으면 이 값들은 최대로 설정됩니다.
SetLife - 선택한 유닛의 생명력을 지정한 값으로 설정합니다.
SetEnergy - 선택한 유닛의 에너지를 지정한 값으로 설정합니다.
SetShields - 선택한 유닛의 보호막을 지정한 값으로 설정합니다.
SetResource - 선택한 유닛이 보유한 채취 가능 자원을 지정한 값으로 설정합니다.
ShowMap - 전장의 안개를 끌 수 있습니다.
TechTree - 기술 계통도 의존 관계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Terrazine - 특정 플레이에게 특정량의 테라진을 추가합니다.
Tie - 모든 미결정 플레이어의 결과를 무승부로 표시합니다.
TimeOfDay - 일중 시간을 설정합니다.
TimeOfDayRate - 일중 시간이 변하는 속도를 지정한 값으로 설정합니다.
TrigDebug - 트리거 디버그 창을 엽니다.
TrigRun - 지정한 트리거를 실행합니다.
Uncreep - 커서 위치에서 요청한 반경만큼 점막을 없앱니다.
Undecided - 선택한 플레이어들의 결과를 미결정으로 표시합니다.
Upgrade - 선택한 플레이어에게 선택한 업그레이드를 적용합니다.
Vespene - 특정 플레이에게 특정량의 베스핀 가스를 추가합니다.
Victory - 선택한 플레이어와 동맹 패배 상태를 공유하지 않는 모든 플레이어를 패배시켜 게임을 끝냅니다.
XP - 선택한 유닛에게 특정량의 경험치를 추가합니다. 이 치트로 유닛의 실전 경험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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